
모닝들동 뭔가 이야기도 내용전개도 되려다가
급작스레 끝나버리네
청자가 시골 산속에 신사에 감
신사에서 여자애를 만남
알고보니 10년전 함께놀던 여자애
신사에서 수백년 살던 묶여있던 요괴임
카미사마한테 이제 풀어주세요 함
카미사마가 ㅇㅋ ㅂㅂ 하고 풀어주심
숲밖으로 나오면서 끝
뭐가 많이 빠진거같은데?
왜 끝나?

모닝들동 뭔가 이야기도 내용전개도 되려다가
급작스레 끝나버리네
청자가 시골 산속에 신사에 감
신사에서 여자애를 만남
알고보니 10년전 함께놀던 여자애
신사에서 수백년 살던 묶여있던 요괴임
카미사마한테 이제 풀어주세요 함
카미사마가 ㅇㅋ ㅂㅂ 하고 풀어주심
숲밖으로 나오면서 끝
뭐가 많이 빠진거같은데?
왜 끝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