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음 들을때 소리가 뒤에서들린다

정면에서 들려야할 상황에서도 뒤통수에서 들리고..


망연 크레센도 테구라 및같은 효과음 좋은 작품들 들어봐도 똑같이 뒤통수임
이정도면 동음 문제는 아닌거같긴한데


버즈플러스랑 버즈라이브 쓰거든 이어폰문젠가? 시발


내귀가 이상한건가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