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음 들을때 소리가 뒤에서들린다
정면에서 들려야할 상황에서도 뒤통수에서 들리고..
망연 크레센도 테구라 및같은 효과음 좋은 작품들 들어봐도 똑같이 뒤통수임
이정도면 동음 문제는 아닌거같긴한데
버즈플러스랑 버즈라이브 쓰거든 이어폰문젠가? 시발
내귀가 이상한건가 ㅋㅋㅋ

동음 들을때 소리가 뒤에서들린다
정면에서 들려야할 상황에서도 뒤통수에서 들리고..
망연 크레센도 테구라 및같은 효과음 좋은 작품들 들어봐도 똑같이 뒤통수임
이정도면 동음 문제는 아닌거같긴한데
버즈플러스랑 버즈라이브 쓰거든 이어폰문젠가? 시발
내귀가 이상한건가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