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물받아서 좀 써봤는데 이거
쓰면 쓸수록 대나무 눌려서 까지면서 졸라따가워짐
그렇다고 면 덮인 죽부인 쓰면 죽부인 장점을 다죽임
완전 계륵같은 장비임
보름에 한 번씩 새거 사서 쓸 자신 있으면 나쁘진 않음

선물받아서 좀 써봤는데 이거
쓰면 쓸수록 대나무 눌려서 까지면서 졸라따가워짐
그렇다고 면 덮인 죽부인 쓰면 죽부인 장점을 다죽임
완전 계륵같은 장비임
보름에 한 번씩 새거 사서 쓸 자신 있으면 나쁘진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