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유장해진단 받기위한 진료를 받으러 갔는데 4번신경마비는 차피 후유장해 평가시 적게 들어가기도하고 증세가 심하지 않다는데 좌안의 시야결손이 심각하다네
근데 여태 시야결손이 일어나고 있었는지도 몰랐음..
나 바본가..?
후유장해진단 받기위한 진료를 받으러 갔는데 4번신경마비는 차피 후유장해 평가시 적게 들어가기도하고 증세가 심하지 않다는데 좌안의 시야결손이 심각하다네
근데 여태 시야결손이 일어나고 있었는지도 몰랐음..
나 바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