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도 우자키는 놀고싶어 복붙에 연기톤도 똑같던데 ㅋㅋㅋ


초반이랑 끝부분만 대충 들었는데 선배가 오나니 하고 있는데 후배 난입해서 동음이나 듣고있는거냐고ㅋㅋ 이러다가

막판에 가버렷 하는거보니 메스가키 참교육물인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