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녀 비처녀를 따지는게 아니고


러브러브&아마아마 태그를 달고 있어서 들었는데


차라리 설거지엔딩이 낫지


엔딩에서 '다음에 또 와 ♥' 이런대사 나오면서 클로징 하면


그건 러브러브가 아니라 걍 호구 잡하는 거잖아



아무튼 및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