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대기업 NTT본사


1년반째 재택중 딱히 출근으로 돌릴생각도 없다고함 재택환경 개발하는데 돈을 워낙 많이 들여서


거기에 내가 하는일이 우리 부서에서 나만 할 수 있는거다보니 대충 구라까고 오래걸리는척만 해도 개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