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만날 약속도 제대로 안하고 찾아오시다니

렌즈를 낄 시간도 없었잖아요.

선배에게는 아무런 예의가 없는건가요?

그런 선배에게는 제가 확실히 예절교육을 시켜드려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