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arca.live/b/momoirocode/34260695

윗 글 썼었는데

이게 알고보니까 녹스앱플레이어 켜놓고 음성 틀으니까 음량도 들쭉날쭉하고 스테레오가 맛이 가버리더라고 설마 녹스쓰면서 음성듣는 사람은 없겠지만 혹시 녹스 쓰는 사람 있으면 참고하라고 글 남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