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00엔으로 좀 비싸긴 하던데 볼 수 있는 av 폭이 되게 넓어서 좋음
간혹 asmr도 지원하는거 보면 머꼴임
근데 회사마다 음질 퀄리티가 존나 다르더라
동음급으로 미미나메 느껴지는 것도 있고 완전 쓰레기같은 것도 있는데 시각적으로 충족되니깐 대충 만족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