헷토미 논문중에

본체가 주인 자격을 잃을 정도로 망가지니까

남주를 주인으로 섬기던 여주가

정신적으로 병에 걸려서

쥬지님을 남주 그 자체로 취급하고

나머지 본체를 암덩어리 취급하고

주인님에서 그 암덩어리를 떼내고

본체의 거죽을 벳겨서 거죽이랑 쥬지를

다키마쿠라에 친친 동여매고

그걸 주인님 동일시하더라


쥬지한테 ntr은 너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