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워서 얌전히 동음 듣고있을 상황도 안되고

주변에서 비명소리 신음소리 들리고..

왜케들 명절에 다쳐서 오는거야..


집에 가서 얌전히 수면동음 들으며 자고싶어..


보내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