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큰 소리로 인해 다가오는 심리적 공포인가
귀신이나 괴물처럼 생김새로 인한 시각적 공포도 아니고
고소 공포증이나 뭐야 그 날카로운거 무서워하는거
그거처럼 불안감에서 오는것도 아닐거 같은데
천둥 은근히 무서워하는 사람들 꽤많던데 신기하네

그냥 큰 소리로 인해 다가오는 심리적 공포인가
귀신이나 괴물처럼 생김새로 인한 시각적 공포도 아니고
고소 공포증이나 뭐야 그 날카로운거 무서워하는거
그거처럼 불안감에서 오는것도 아닐거 같은데
천둥 은근히 무서워하는 사람들 꽤많던데 신기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