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쉽다.
그럭저럭 괜찮았긴 했는데 좀만 보완했으면 괜찮았을거같음.
소재는 나쁘지 않았는데
이것저것 조금씩 부족했다.
개인적으로 아쉬웠던 것은
1. ntr느낌이 잘 안난다.
왜 계속 동생타령하는지 모르겠다. 차라리 남친이 있는 설정이 더 ntr 스러웠을거 같다.
2. 벽너머 시점이 아쉽다.
벽너머 시점이라했는데, 걍 이펙트 집어넣은거다.
예를 들어 본편에서는 왼쪽 귀에서 속삭이듯이 말하는게 있는데
벽너머 시점은 그냥 여기다가 이펙트 먹인거라서, 똑같이 왼쪽 귀쪽에서 들린다.
벽너머 시점은 테구라 츠바메 ntr을 보고 배웠으면 한다.
총 길이는 좀 길었던 느낌이 있긴한데, 본편이 2시간 40분 정도인가?
이거 좀더 짧게 쳐내고 벽너머 시점을 테구라처럼 했으면 딱 좋았을거 같다.
아무튼
시츄에이션 같은 것은 맘에 드는편이었는데
ntr느낌이 잘 안났다는거
벽너머 시점이 아쉽다는거
요게 좀 아까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