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상보단 되게 꼴린다
셋 다 소꿉친구 사이라는 컨셉도 흔하지가 않아서 좋음
네토리남 목소리가 불쾌한건 아닌데 오히려 여자가 연기했다는 티가 너무 심하게 나서 좀 그렇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