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봐도 애들 같아보이는 애들이 타고 다니던데 어린애들도 면허 딸수있나?


옛날에 병원에서 보안요원할때 저거 타다가 구급차 실려오는 사람들 하루한번씩 있어서 주변에서 탄다 그러면 

소스라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