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봐도 애들 같아보이는 애들이 타고 다니던데 어린애들도 면허 딸수있나?
옛날에 병원에서 보안요원할때 저거 타다가 구급차 실려오는 사람들 하루한번씩 있어서 주변에서 탄다 그러면
소스라침
딱봐도 애들 같아보이는 애들이 타고 다니던데 어린애들도 면허 딸수있나?
옛날에 병원에서 보안요원할때 저거 타다가 구급차 실려오는 사람들 하루한번씩 있어서 주변에서 탄다 그러면
소스라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