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국세국 사찰부의 아키모리 유리입니다.


 귀하는 "오나니세" 탈세혐의가 있습니다.

 이 서류는 법관으로부터 발급받은 "정액압류허가장"이야.

 지금부터 당신의 방을 강제 조사하도록 하겠습니다.


 …………。

 탈세를 인정하는 거죠?


 아시다시피……

 우리 나라에서는 5년 전부터, 오너니 1회 마다 과세를 실시한다…….

"오너니세"의 징수를 개시했습니다.


 성인 남성이면 누구나 한 해에 한 오나니 횟수를 기록하고 세무서에 확정신고를 해야 합니다.

 당신 방의 상황을 볼 때, 수백번 단위로 "탈오너니"를 하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꽤 무거운"추징 사정"이 부과되게 될 것입니다.


 즉.

 사찰관인 나와……

 너는 사랑싸움에서 중매를 받아야 해.


【"어나니세"란?】

*

 저출산 대책을 위해 건전한 성인 남성에게 부과되는 세법.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1년에 한 오너니 횟수를 세무서에 신고한다.

 그 확정신고에 수반해, "어나니세"가 부과되어 그것을 지불하지 않으면 안 된다.


 신고 없는 '탈오너니'를 했을 경우, 엄격한 '추징사정'이 부과되고……

 기정 기간 사찰관과 생파중출 섹스를 해야 한다.




오나니세ㅋㅋㅋ


근데 그와중에 시나리오 그안경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