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나가 보내줘서 먹기야는 했는데 파인애플피자처럼생겨서


내돈주고 산것도아니고 선물받은거니가 불평않고 일단 먹었는데 알고보니까 고구마라 안심하고 먹었더니 


옆에있던 토핑은 파인애플 맞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