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음 들은지 5년쯤 됬는데 오나서포 이외에 딴 동음은 못듣겠음


야스하는 동음 들어도 뭔가 안꼴려

오나서포말고 딴것도 좀 들어보고싶은데 치유동음 들어봐도 좆이 안서고 10분 안가서 자버림

뭐가 문제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