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4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노캔 이어폰 처음 사봤는데 개쩐다잉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268 작성일 2021-09-26 15:33:19 https://arca.live/b/momoirocode/34831531 WF 1000XM4 샀는데 노캔 성능 미쳣네내 숨소리 빼고 모든 잡음이 사라짐 어메이징이야근데 유닛 크기가 좀 커서 누워서 듣기 불편하지만 그래도 좋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글쓰기 chedder7z 2021-09-26 15:34:21 답글 현존코드리스중에 노캔 원탑임 펼쳐보기▼ ㅇㅇ 2021-09-26 15:34:44 답글 아이 좋아라 펼쳐보기▼ Ashisuki 2021-09-26 15:41:53 답글 후욱후욱 나도 내일 산다 시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이 십 네토라세 사려고햇는데 이러면 산책갔다와야겟다 [11]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6 111 0 근데 미야지 저음이 좀 그런게 [1] lowcat311 2021.09.26 111 0 하도 나루미 거려서 가봤는데 [4] 퀸나세 2021.09.26 114 0 죄다 유튜브는 체험판이고 니코동이 찐이네 [8] 풀피리 2021.09.26 141 0 왜 들가자마자 치로루 성대모사 하고있냐 [4] 풀피리 2021.09.26 107 0 자면서들을 동음 추천받음 [4] 비처녀세탁기 2021.09.26 89 1 뭐? 하지말라고 하면 더한다고? [8] FreeTree 2021.09.26 186 -9 동음 유명한 것들 번호좀 [11] ㅇㅇ 2021.09.26 139 0 츠바메 나루미채널 날려버리려하네 [4] 내루밍 2021.09.26 157 0 나루미 앙일로뷰 지금 생각해보니까 대게 병신같다 [2] 풀피리 2021.09.26 150 0 ~양 하는건 무슨 말투임?? [9] 클로에리코 2021.09.26 138 0 미야지 남목 들어보고싶다 [6] chedder7z 2021.09.26 93 0 귀지 맛깔나게 파는 음성 추천해주새오 [2] ists 2021.09.26 92 1 DL에 부는 피바람.... [10] 네리모르 2021.09.26 181 0 먖지 일주일 특급은 먖지의 모든걸 보여줬다고 생각함 [7] lowcat311 2021.09.26 91 0 와 시발 나루미 뷰지가지고 헛소리한게 벌써 1년전 [1] 출근충 2021.09.26 124 0 DL사이트 터진이유 이거인가봄 [8] 버터스카치 2021.09.26 243 0 및갤시절부터 게이한테 박하긴했음 [4] neonjugs 2021.09.26 144 0 근데 주딱 바보 같은게 [20] RJLily 2021.09.26 164 1 dlsite문열어!!!!!!!!!!!!!!!!!!!!!!!!!!!!!!!!!! [1]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6 103 0 노캔 이어폰 처음 사봤는데 개쩐다잉 [3] ㅇㅇ 2021.09.26 268 0 디엘사이트 터진것같은데 [3] 마유즈미후유코 2021.09.26 121 0 그래 시발 1년 전 기억났다 [3] 풀피리 2021.09.26 159 2 근데 먖자는 왜 투표를 트위타에서 하냐 [3] lowcat311 2021.09.26 77 0 왜 싸워? [15] 네리모르 2021.09.26 114 -10 이네 글 [8] 매서운풀피리의이네 2021.09.26 117 3 장패드 만들거싶다 [4] chedder7z 2021.09.26 63 0 임태기 두줄떳는데 쌍둥이임?? [2] 타비라코 2021.09.26 111 0 양심고백) 여장물정도면 정상범주라고 생각함 [7] 출근충 2021.09.26 127 0 나루미 생일방송 소식 작년에 여기서 본 거 같은데 [2] 풀피리 2021.09.26 81 0 와 때리고 싶다 [5] 퀸나세 2021.09.26 97 0 뭐야 비밥 글 쓰고 갔더니 그새 싸웠네 [5] Tensorcrisis 2021.09.26 92 0 미야지 투표를 왜 4/3으로 끊어서 하지 예아 2021.09.26 63 0 오늘도 무지성 파트라들으면서 자러가야겟다 [8] 스츙 2021.09.26 126 0 이제 나루미도 다른애들이랑 보빌수 있냐? [10] 내루밍 2021.09.26 134 0 276342 심음트랙 개좋네 [1] ㅇㅇ (110.14) 2021.09.26 206 0 아니근데 객관적으로 세리상은 누나인데 [1] neonjugs 2021.09.26 75 0 및챈에서 싸우면 안되는 이유 [7] lowcat311 2021.09.26 91 0 설마 나만 지금 dl안들어가짐? [3] 내루밍 2021.09.26 78 0 암행노예들 알아내는법 [7] 스츙 2021.09.26 120 0 와!! [1] 퀸나세 2021.09.26 82 0 새엄마 [10] 수박만한 2021.09.26 22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9-26 15:4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