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계란후라이나 할까?


귀찮아도 앞에 슈퍼나 편의점가서 소시지라도 사올까?


오늘은 좀 푸짐하게 먹고 싶은 기분이야.


상하기전에 다 먹어야해서 김치찌개는 고정이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