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면 입문 1년차..

동음 입문 5개월차...

근데 난 아직까지 일어를 잘몰라... 맨날 나오는 단어나 알지

근데도 그 분위기와 효과음에 너무 흥분되서 혼자 상상하며 듣는데... 이거 비정상맞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