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각해보면 히토미에선 NTR물 그냥 그림 꼴리고 내용 꼴리는건 거부감 없이 보고 그랬는데
그중에서도 연출 오져가지고 그 뺏기는쪽에 잘 이입되면 기분이 그렇게 다운될 수가 없었음
근데 보통은 걍 제삼자 시선이나 나를 뺏는쪽에 넣고 보거나 그런단 말이지
그런점에서 동음은 아예 1인칭으로 빠져나갈 구석 없이 만들어버리니까
어마어마하게 연출력이 쩔거나 하지 않아도 강제로 이입당해버릴 것 같음
그런점에서 동음은 NTR물 표현하는데 되게 좋긴 하구나

생각해보면 히토미에선 NTR물 그냥 그림 꼴리고 내용 꼴리는건 거부감 없이 보고 그랬는데
그중에서도 연출 오져가지고 그 뺏기는쪽에 잘 이입되면 기분이 그렇게 다운될 수가 없었음
근데 보통은 걍 제삼자 시선이나 나를 뺏는쪽에 넣고 보거나 그런단 말이지
그런점에서 동음은 아예 1인칭으로 빠져나갈 구석 없이 만들어버리니까
어마어마하게 연출력이 쩔거나 하지 않아도 강제로 이입당해버릴 것 같음
그런점에서 동음은 NTR물 표현하는데 되게 좋긴 하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