꺼억

























는 씨밤 캔디보이스 세금걷어가는거 머같은데 질러줘야하나


이미 1편 2편으로 만족중이라 저거 사도 자주 안들을꺼 같아서 사면 아까울꺼같아 

















표정 요오망하네 쓰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