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 비쌈 

빅맥이 이제 런치 적용해서 5200원인가 그럼.. 런치 아닐땐 6천원인가? 너무 비싸다 

빅맥 단품 3500원으로 만들어주세요. 


Kfc - 징거버거 단품 4700원 

덤으로 매장이 정말 없다. 지방은 존재하는데가 있긴 할까? 맥날과 같은 직영매장(사업자가 본사임) 구조라 재난지원금도 안됨. 

운이 좋아서 근처에 20년 넘은 매장이 안망하고 장사 잘되더라 

옆집 맥날은 도망갔던데


싸이버거는 3800원이라 가성비 조아 

매장수도 많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