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동인음성 경력 꽤 긴데 최면물은 족족 실패함. 일본어가 짧아서 그런가

계속 슷테~~~~~하이테~~~~~~~하길래

그냥 듣다가 아... 음.. 어 노잼 하고 그냥 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