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레드에 엘리스를 이기면 엄청난 보상이 기다리고 있다는 댓글이 있어서 기대를 품고 엘리스 트라이 하러 감

생각보다 어려워서 30분 정도 트라이 함
이 게임이 턴제인데 패링이 있어서 맞을때랑 공격할 때 타이밍 맞게 마우스 왼쪽 클릭하면 저스트 가드가 되거나 크리티컬 공격이 들어감 근데 판정이 너무 짧음 세키로 패링보다 반 정도 짧은 듯

몇가지 패턴이 있는데 이건 엘리스가 자기 피 빠졌을 때 물약 처먹는거임.
그리고 전투당 1번 내 턴에서 내가 물약 마실 때 엘리스가 물약 가로채서 지가 쳐마심;;; 이 패턴 때문에 많이 뒤짐

이 패턴은 피 30프로 정도 빠졌을 때 강화 버프 거는거 버프는 무한지속인듯 여기서 부터 저스트 가드를 안하면 포션 먹는 것 보다 턴 당 피 빠지는 양이 더 많아져버림

이건 스샷 타이밍이 안맞아서 못 찍었는데 타이밍 맞게 W A S D 누르는거임 QTE 실패하면 목조르기나 안면승마 풋잡같은 씬 나옴

전투에서 이기면 엘리스 능욕하는 씬 있을 줄 알고 꼬추잡고 기대 ㅈㄴ 했는데

보상은 엘리스의 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