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 다 좋은데 스토리와 음성에 치중을 많이 뒀는지 효과음에 비해 음성이 좀 커서 잘 안들었는데


이번꺼는 바버파트에서 면도 효과음 괜찮더라


이런 파트있는 및 작품 또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