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1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허 쓰밤 이거 언제 다듣지 치르빙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30 작성일 2021-10-11 17:00:56 https://arca.live/b/momoirocode/35931456 떡 트랙이 2시간이야...어디 날먹서클처럼 똑같은거 반복도 아니고 ㄹㅇ 풀타임 2시간, 성우는 이런거 어떻게 녹음할려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글쓰기 클로에리코 2021-10-11 17:01:46 답글 당연히 나눠서 녹음하지 바보야 펼쳐보기▼ 치르빙 2021-10-11 17:03:00 답글 그런가? 펼쳐보기▼ D로즈 2021-10-11 17:20:05 답글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아첨 컨셉 동음 잇으면 좋겠다 [2] zhdx 2021.10.11 146 0 오늘들은거 Mintia 2021.10.11 109 0 먖하위 [1] 에스티바 2021.10.11 80 0 레이프폴리가 머에요 [6] ㅇㅇ 2021.10.11 342 0 모두가 잘때 [1] 골반골반골반골반 2021.10.11 82 0 최면뜸? [1] Mr_ella 2021.10.11 278 0 및녕히 주무세요 [1] RJLily 2021.10.11 139 0 가벼운 매도 듣고싶다 [2] zhdx 2021.10.11 166 0 버튜버 왜보는지 이해 안됐는대 [7] 클로에리코 2021.10.11 391 0 목소리 진자 좋은 눈나 어디 업나 [4] 클로에리코 2021.10.11 348 0 요즘은 본방없는게 좋음.. [5] 호감무현 2021.10.11 181 0 오늘도 구쓰로기를 타는 믿붕이.... [3] 짜릿함 2021.10.11 136 0 동음은 듣고싶은데 딸치긴 싫음 [7] F_Friday 2021.10.11 219 0 큰일낫어 어떠케 chedder7z 2021.10.11 86 0 이런건어떻게만드는거야 [2] 나아아쁜넘들 2021.10.11 120 0 갤워치 사고싶은데 돈값하나여 [4] 예아 2021.10.11 116 0 몬가 노떡 동음이 더 조아지기 시작함 [3] 클로에리코 2021.10.11 169 0 저택메 텐사마 따라감?? [2] 호감무현 2021.10.11 100 0 오나홀 너무 쑤셨나 [16] 둥둥비 2021.10.11 349 0 최근에.나온것중에 음질좋은 미미나메 작품 추천좀 [2] 이노코서방 2021.10.11 293 0 아니청자가초딩이야?? [5] 피히 2021.10.11 243 0 오들동 선택 완료 [5] 타비큘라 2021.10.11 128 0 허 쓰밤 이거 언제 다듣지 [3] 치르빙 2021.10.11 130 0 및바이 [9] 클로에리코 2021.10.11 118 0 및챈 셔터 내리빈다 [7] 파랑조아 2021.10.11 135 0 최면음성 하나만 찾아주세요 [1] ㅇㅇ (210.216) 2021.10.11 174 0 3일~4일 금딸이 가장 기분 좋은듯 [4] lowcat311 2021.10.11 202 0 님들은 동인음성 어디서 들음? [7] ㅇㅇ (58.225) 2021.10.11 41670 2 맨들맨들 아오이 뷰ㅈ [16] 시이냐 2021.10.11 232 0 수면동음 참아야되는데 못참겠다 [4] chedder7z 2021.10.11 163 0 페도들이 여자는 블랙잭같은거래 [9] chedder7z 2021.10.11 304 0 오늘의 첫빠따 [4] Tensorcrisis 2021.10.11 113 0 와 시발 이 콘 ㄹㅇ 악질이네 [5] 퀸나세 2021.10.11 211 0 이 콘 킹받는데 [5] CatHopping 2021.10.11 117 0 서클장들은 좋겠다 [8] 새벽향 2021.10.11 170 0 흔들리는 그대를 보면 내 마음이 더 아픈거죠 아이스링크샾 2021.10.11 978 0 출근충들 기만하지마!! [6] 예아 2021.10.11 122 0 비가 내리고 음악이 흐르면 난 당신을 생각해요 [1] 아이스링크샾 2021.10.11 403 0 저 큰일남.. [4] 카페인주세요 2021.10.11 164 0 일본회사 2년차(출근한적 손에꼽음) [1] 쿠로에하나코 2021.10.11 174 0 이콘 너무 악질임 [14] 순애아니면죽는병 2021.10.11 135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1 21:1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