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마력이고 자시고 바로 인상이 찌뿌려지더라

코하거나 천박한 말은 일본어로만 들어와서 한국인이 야한 말하거나 신음내는 건 좀 너무...어색함

이러다가 일본인이 되는 것도 わるくないか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