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9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미치쿠사야 혹시 무슨 일 있음?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203 작성일 2021-10-12 11:19:20 https://arca.live/b/momoirocode/35977525 몇개월에 한번 신작 나왔나만 검색해보는데 및으로 검색하니까 타비성우가 어쩌고 미치쿠사야는 영업종료다 어쩌고 이런 글들이 좀 보여서...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글쓰기 우와 2021-10-12 11:19:44 답글 우와 2021-10-12 11:20:03 답글 슬슬 작품 나올 시기는 맞는데 아마 미치쿠사야VR 때문에 늦어지는게 아닐까 펼쳐보기▼ RJLily 2021-10-12 11:21:04 답글 즈나 신작 나오고 벌써 4달 넘음? 펼쳐보기▼ 우와 2021-10-12 11:21:16 답글 RJLily 2021-10-12 11:21:26 답글 ㅇㅇ 2021-10-12 11:21:46 답글 vr 나온대? ㄷㄷ 펼쳐보기▼ RJLily 2021-10-12 11:19:52 답글 별 일은 없고 모모토리가 신작을 안내고 있어서 펼쳐보기▼ ㅇㅇ 2021-10-12 11:20:11 답글 그럼 타비성우 얘기는 뭐야? 펼쳐보기▼ RJLily 2021-10-12 11:20:29 답글 그냥 트위터에 글 쓴거로 얘기하는거 펼쳐보기▼ ㅇㅇ 2021-10-12 11:21:27 답글 그냥 성우가 트위터에서 논란이 될만한 뻘소리를 했었나보구낭 펼쳐보기▼ mensch 2021-10-12 11:20:11 답글 ㅇㅇ 2021-10-12 11:21:35 답글 로거다이스키 2021-10-12 12:06:35 답글 타비성우얘긴 작년에 재녹음에 가까운 수정사항 요구(정황상 및) 때문에 징징글 올린 적 있어서 그거 떡밥일거고 및은 작품 텀이 점점 길어지고 있긴 함, 몇년 전엔 2개월에 1작품씩 냈는데 최근엔 3-4개월에 한작품씩 내고 있으니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갑자기 이런거 듣고싶다 [4] Rawcatt 2021.10.12 83 0 마르베로스가 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네리모르 2021.10.12 107 0 근대 미야지도 고마워해야함 [6] neonjugs 2021.10.12 125 0 혐오콘 드디어 돌아버린거냐 [12] 미야지 2021.10.12 140 0 인생 올타임 레전드 갱신중 [20] 존나화남 2021.10.12 237 1 그럼 DL장사는 왜접었던거임 [3] 미야지 2021.10.12 123 0 근데 그럼 AtelierASG는 사실상 소멸인가 [5] Cadarn 2021.10.12 110 0 이어폰냄새가 균때문인게 맞구나 [7] neonjugs 2021.10.12 213 0 뭐임 아사식왜갑자기 드므므접음 [9] 미야지 2021.10.12 138 0 오늘의 개꿀팁) [4] Gorillaz 2021.10.12 72 0 스테커4 먹고싶어요 [10] 존나화남 2021.10.12 107 0 이어폰닦으려고 알콜솜사왔는데 [14] neonjugs 2021.10.12 172 0 누가 그새끼 벗겨달라고해서 [7] lowcat311 2021.10.12 116 0 어... [1] Cadarn 2021.10.12 83 0 그새끼 자캐에 꼬리 있는거 까먹고 있었잖아 [9] lowcat311 2021.10.12 213 0 속보) 텐사마 부활 [6] 짜릿함 2021.10.12 123 0 타코이즈 참기 [9] neonjugs 2021.10.12 164 0 이제 좀 살 것 같네 [8] Cadarn 2021.10.12 147 0 타비성우는...맨날 그래.... [2] neonjugs 2021.10.12 132 0 오늘 주식 하락장이던데 [24] 수박만한 2021.10.12 226 0 미치쿠사야 혹시 무슨 일 있음? [13] ㅇㅇ 2021.10.12 203 0 갤주콘 이게 제일좋음 [15] 상시 2021.10.12 104 0 갤주콘에서 안쓰이는 콘들 [24] 우와 2021.10.12 153 0 효과음 실감나는 동음 추천좀... [13] 한마 2021.10.12 474 5 및린세스가 부타야로라고 해주는 음성 [8] 내루밍 2021.10.12 107 -1 와 너무 행복하다 [4] neonjugs 2021.10.12 121 0 어제 뷰당 한 30초정도 들었는데 [4] Tensorcrisis 2021.10.12 160 -2 요즘 및버거 안뿌리는데 [4] 아오자키아오코 2021.10.12 96 0 ㅈㄴ 이런 음성 추천 받음 [9] 아히아히 2021.10.12 220 0 및붕이 오늘 백신맞음 [3] 아오자키아오코 2021.10.12 189 0 요즘 리애플 구작 듣는 중 [4] ㅇ1ㅇ2 2021.10.12 224 0 꼴리는게 없을땐 뇌파괴갑시다 [4] 쿠로에하나코 2021.10.12 149 0 유카네 코무기가 되고싶어요 [2] neonjugs 2021.10.12 78 0 근데 윾까 누나 재캐에 코무기랑 물범 넣는이유 알거같아 [1] lowcat311 2021.10.12 94 0 밥먹고 나니까 딸치고 싶네 [1] 타비큘라 2021.10.12 105 0 이러다가 대회 망한단말이야~~ [13] nene 2021.10.12 127 0 미오쟝 뷰지 빨고 싶다 [10] 우와 2021.10.12 141 0 그림대회 8일 남았나? [7] lowcat311 2021.10.12 124 4 수수료가 좀 많이 빡세긴 해 [4] 쿠로에하나코 2021.10.12 142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2 12: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