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사운드 작품 듣는 느낌이야
이런 말투+목소리 좋아하는 사람은 괜찮게 들을 듯
근데 너무 단어마다마다 끊는거 아니냐

아노네 (쓰읍) 코코 (쓰읍) 슷떼 (쓰읍) 이이? (쓰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