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장 하나하나는 연기를 잘함
연약한 하프 엘프 / 높은 기녀(?) 말투
근데 막상 들으면 재미가 없음
작품이 진행됨에 따라 감정 기복이 좀 있어야 되는데
감정이 안느껴짐
특히 아래껀 들으면서 퀄은 괜찮은데 왜이리 재미가 없지?? 생각들어서 듣다 하차함
반박시


문장 하나하나는 연기를 잘함
연약한 하프 엘프 / 높은 기녀(?) 말투
근데 막상 들으면 재미가 없음
작품이 진행됨에 따라 감정 기복이 좀 있어야 되는데
감정이 안느껴짐
특히 아래껀 들으면서 퀄은 괜찮은데 왜이리 재미가 없지?? 생각들어서 듣다 하차함
반박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