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도로 비눗물 드갔는데 이물감 기분 나빠서 소변은 닦기전에 봐가지고

한발 뽑으면 되겠지?싶어서 뽑았는데 존나 쓰리다 진짜 조심하자 흑흑

구글 검색해보니 비교기과 센세가 시간지나면 괜찮다고는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