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인공과 꿀뚝뚝 순애야스를 하던 히로인이 금태양한테 뺏기는 거라구요

함락된 나머지 사랑하던 주인공을 개차반 취급하는 거라구요


뺏는 게 아니라 뺏기는 걸 대체 왜 좋아하는 지 몰루겟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