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1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한자가 제일 쉬웠어요 D로즈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6 조회수 316 작성일 2021-10-15 23:08:17 https://arca.live/b/momoirocode/36227450 미얀마어크메르어러시아어(필기체)동음이 일본어라서 천만다행이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6] 글쓰기 하느르자 2021-10-15 23:09:06 답글 D로즈 2021-10-15 23:21:10 답글 하느르자 2021-10-15 23:42:59 답글 일렝이나 2021-10-15 23:10:36 답글 D로즈 2021-10-15 23:21:14 답글 ㅇㅇ 2021-10-15 23:17:44 답글 러시아 필기체는 같은 러시아 사람도 못 알아먹던데 펼쳐보기▼ D로즈 2021-10-15 23:21:47 답글 *수정됨 저 사진은 대부분 알아먹는대 의사필기체를 못알아먹고.. 펼쳐보기▼ ranroo 2021-10-15 23:18:55 답글 프랑스어는 발음이 어지럽던데 펼쳐보기▼ D로즈 2021-10-15 23:22:29 답글 중학교때 잠깐 해봤는데 발음은 ㄹㅇ 어려운듯 펼쳐보기▼ Cadarn 2021-10-15 23:46:48 답글 *수정됨 차라리 저런게 낫지 알파벳이라서 몇 개만 외우면 되는데 펼쳐보기▼ D로즈 2021-10-15 23:49:01 답글 미얀마어 크메르어 알파벳이 아니에요.. 게다가 크메르어(태국어일지도)는 자모음 합쳐서 70개가 넘는대요..( 펼쳐보기▼ Cadarn 2021-10-15 23:50:21 답글 알파벳 아니구나... 70개인건 그래도 평범하자너 일어도 히라가나 가타카나 따로 외운다치면 100개인걸 펼쳐보기▼ D로즈 2021-10-15 23:51:16 답글 아 그건 그러네요.. 근데 한국인이 배우기엔 엄청 어렵대서 펼쳐보기▼ Cadarn 2021-10-15 23:52:00 답글 영어처럼 언어 체계의 차이도 있는게 아닐까 펼쳐보기▼ D로즈 2021-10-15 23:58:08 답글 오스트로아시아어족이라고 한자(갑골),아랍(상형),알파벳(인도유럽어족),터키~한국•일어(알타이제어)랑은 또 다른 어족이라.. 체계가 아예 다르대요 영어가 세계적으로 진짜 엄청 쉬운 언어고 우리한텐 라틴어, 러시아어, 아랍어, 위의 크메르어 이런게 매우 어려운 언어라네요 펼쳐보기▼ ㅇㅇ (223.195) 2022-03-30 07:00:57 삭제 수정 답글 크메르어 미얀마어 알파벳 맞습니당 70개넘지도 않아요 배우면 배울만해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및챈 광고 퀄리티 왤케높음 [1] 으걍쥬금 2021.10.16 112 0 및은아침 [2] 이거안됨 2021.10.16 54 0 꼬집 [14] 네리모르 2021.10.16 101 0 [RJ330458] 작고 쿨한 천사와 (가끔은 억지로) 달달한 착정섹스 1트랙 [2] ㅇㅇ 2021.10.16 3099 6 샤워 안한지 사흘째... [2] 코유키는천사야 2021.10.16 130 0 아침은 든든하게 [12] Mintia 2021.10.16 159 0 광고보고 와봤는데 [3] ㅇㅇ 2021.10.16 110 0 왜... [1] Cadarn 2021.10.16 72 0 솔직히 내가 페도는 아닌데 [3] 타비큘라 2021.10.16 183 0 및아침 [16] 상시 2021.10.16 86 0 메스가키도 아무 아저씨한테 매도하는건 아니래요... [3] Tensorcrisis 2021.10.16 153 0 쉣 불을 너무 쎄게했다 [18] 상시 2021.10.16 127 0 및하 [3] 에스티바 2021.10.16 56 0 및하 [7] 로거다이스키 2021.10.16 92 0 어제 위습꺼 8개 충동구매했는데 좀 후회됨 [5] 하민이네 2021.10.15 121 0 글 [6] 상시 2021.10.15 92 0 미연시하는데 어디서 들은 목소리 같아서 찾아보니까 [4] 야마부키아오이 2021.10.15 167 0 못참아.. [1] 하느르자 2021.10.15 70 0 머냐이거ㅋㅋ [6] ranroo 2021.10.15 130 1 오랜만에 하고싶은 겜이 생겼어 [9] Mintia 2021.10.15 143 0 히토미 받아논거 압축하냐 폴더로 두냐 [4] ㅇㅇ 2021.10.15 89 0 얼리버드 나초 [8] Skadia 2021.10.15 107 0 뭐? 추천요정?? [7] FreeTree 2021.10.15 215 -16 한자가 제일 쉬웠어요 [16] D로즈 2021.10.15 316 0 및하 [1] 하느르자 2021.10.15 67 0 광대나물 눈나 2021.10.15 105 0 윽 다 죽 Tensorcrisis 2021.10.15 112 0 및챈에 추천빌런이 있어요 [3] ranroo 2021.10.15 113 -7 셔터특) [5] choi4624 2021.10.15 89 0 동음 애니 [4] Mintia 2021.10.15 249 4 및갤 셔터 올려! [2] 타비큘라 2021.10.15 77 2 언어란게 참 신기하네 [2] D로즈 2021.10.15 132 2 질문) 카난 젖꼭지 보여준 영상이나 사진 있음? [2] ㅇㅇ 2021.10.15 1968 0 엥 여기 마망 나오네 [4] 짜릿함 2021.10.15 152 1 오늘들은거 [4] Mintia 2021.10.15 83 1 레이키라 팬박스 들어본사람 있음? [1] ㅇㅇ 2021.10.15 195 0 인터스텔라 보는데 잼있다 [2] 눈샴 2021.10.15 94 0 은근 최면 [1] Eftusxz 2021.10.15 130 0 여동생물 추천 좀... [1] ㅇㅇ (118.45) 2021.10.15 112 0 새벽롤 재밋다 [3] 참고하라고 2021.10.15 87 0 마조음성 vs 음마음성 추천좀 [4] 파묻히고싶다 2021.10.15 195 0 응원해줘 [2] Eftusxz 2021.10.15 72 0 오늘의 수면용동음 추천좀 [7] 아오자키아오코 2021.10.15 168 1 자고일어나서 및버거 쏘겠음.. [6] 아오자키아오코 2021.10.15 140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10-16 00:5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