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조건 신도림에다가 집 구해놔야함
지금 집이랑 신도림이랑 입지의 차이가 너무너무 많이 느껴지더라
당장 2호선 신도림역에서 1호선 갈아탄다 생각해봐... ㄷㄷㄷㄷ

근데 10억 있어도 신도림에서 중형 평수 이상 아파트는 못사는걸로 아는데 ㅜㅜ

무조건 신도림에다가 집 구해놔야함
지금 집이랑 신도림이랑 입지의 차이가 너무너무 많이 느껴지더라
당장 2호선 신도림역에서 1호선 갈아탄다 생각해봐... ㄷㄷㄷㄷ

근데 10억 있어도 신도림에서 중형 평수 이상 아파트는 못사는걸로 아는데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