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로 네버

다이소 크레파스 사지마셈

왜케 품질이 개똥인지 쓰다가 암걸릴뻔

크레파스 특유의 부드러움이 없음


혹시나 꼬맹이 선물로라도 줄 일 있으면

좀 메이커로 사셈


다이소 크레파스는 진짜 아닌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