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에어팟 프로 쓰는데 이게 이어팁 문제인지 귀에 오래 끼고있으면 진물같은거 나옴 

그래서 팁도 바꿔보고 그랬는데 그나마 나은게 아즈라 셀레스틱인데 이것도 몸 내부소리 울리고 좃같은데 폰도 안드로이드 쓰니까

팟프로는 그냥 노트북 패드용으로 쓰고 폰에 물려서 쓸 이어폰 하나 고민중인데 존버 하는게 더 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