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2편이랑 비슷한 수준이라는거 같은데


그럼 시간이 아깝지

테구라 또바메 또에데나 들어야지


요새 동음 쏟아지니까 1일 1딸로도 힘듬


추가로

그 뭐냐 하프엘프 로리수녀 ntr2편은

꽤 꼴렸음

근데 첨 듣는 괴상한 단어(미약)묘사가 있단던가

통상적으로 잘 안쓰이는 단어가

나온다던가 해서 취향은 좀 탈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