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센도 개새끼들이 일을 안해서 너무 슬퍼 마지막 작품 나온지 오경 오조년은 지난거 같다 시발련들아

크레센도가 작품 안내서 뭔 근본 없는것들 듣고 지내는데 괴롭다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