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있는곳 사이버수사대 부서엔 매일 보이스피싱 당했다or당한거같다는 사람들 물밀듯이 쏟아져 들어와서 대기줄 꽉채우고 있고


좀 특별하신 분들은 구형 컴퓨터 본체같은거 가져오면서


"제 컴퓨터가 실시간으로 해킹당하고 있다고요!!!"

라고 소리지르면서 새치기 진입하심


보고있으면 꽤 재밌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