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좀 불만이면 1점테러, 트럭보낸다, 유저가 좇으로보이냐,한국인이 만만하냐

하루종일 클라뜯어보고 해외랑 1원단위로 비교하고 월단위로 뿌리는게 일본보다 적네뭐네

그에 반해 해외는 큰거아니면 신경도 안쓰고 편하지

일본 보셈 진짜 똥을 얼굴에 싸지 않는(그랑블루 안치라같은거 제외)한 유저가 뭉칠일도 없고 절대 대응 안하자늠
그렇게 유저대우대우 타령하다가 나온게 리니지5형제와 오딘이라는게 씹유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