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 듣고나니 비숍의 정수가 담긴 명작이라는 것을 깨닫고 바로 평점 5박음


개인적으로는 반전을 위한 빌드업을 더 천천히 길게 했어도 좋았겠지만


그러면 진짜 들을 사람밖에 안 들었을 거라 이 정도가 딱 적당한듯


요즘 뻔하거나 별로인 작품들만 계속 내길래 많이 실망하고 안 사고 있었는데


ㄹㅇ추진력을 모아서 펑 터트렸음


요즘 자주 보이는 한 트랙당 몇 발 뽑는 그런 음성 말고 예전에 자주 들었던 조교형 동인음성 느낌나서 좋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