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하면서 이어폰 꺼내다가 팁 잃어버림
진짜 ㅈ같네
팁 남는 여유분도 없고 이어폰 여유분도 없는데

월급까지 4일 남았는데 내가 이어폰을 안쓰고 살수 있을까?

동음 강제봉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