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호고에가 만만해???


오호고에라는건 멋대로 그렇게 남발할만한게 아냐



가버리고 가버리고 또 가버리며


쾌락의 극한에 다다랐을때 


비로소 목구멍 끝자락에서 우러나오는 ...



짐승의 포효와도 같은게 바로 오호고에다


그렇기에 그 처절한 울부짖음이 꼴리는건데



이 씨발련들이 얻다대고 그냥 무턱대고 


오오옥 거리기만하면 오호고에인줄알아???




하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