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호고에가 만만해???
오호고에라는건 멋대로 그렇게 남발할만한게 아냐
가버리고 가버리고 또 가버리며
쾌락의 극한에 다다랐을때
비로소 목구멍 끝자락에서 우러나오는 ...
짐승의 포효와도 같은게 바로 오호고에다
그렇기에 그 처절한 울부짖음이 꼴리는건데
이 씨발련들이 얻다대고 그냥 무턱대고
오오옥 거리기만하면 오호고에인줄알아???
하ㅡ...

오호고에가 만만해???
오호고에라는건 멋대로 그렇게 남발할만한게 아냐
가버리고 가버리고 또 가버리며
쾌락의 극한에 다다랐을때
비로소 목구멍 끝자락에서 우러나오는 ...
짐승의 포효와도 같은게 바로 오호고에다
그렇기에 그 처절한 울부짖음이 꼴리는건데
이 씨발련들이 얻다대고 그냥 무턱대고
오오옥 거리기만하면 오호고에인줄알아???
하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