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최면들으면 대충 유도~심화까지는 잘 들어가면서 기절한거처럼 지시 따라감
근데 본격적으로 시작하면 ex) 쾌감이 2배가된다 이런거
뇌가 갑자기 2배로 느껴야된다 생각하는지 몸에 억지로 느끼는척 한다고 해야되나 이런게 생기면서 깨버리는데
해법이 뭘까요????
아니면 이럴때 듣기좋은 이지최면 추천좀
요새 최면들으면 대충 유도~심화까지는 잘 들어가면서 기절한거처럼 지시 따라감
근데 본격적으로 시작하면 ex) 쾌감이 2배가된다 이런거
뇌가 갑자기 2배로 느껴야된다 생각하는지 몸에 억지로 느끼는척 한다고 해야되나 이런게 생기면서 깨버리는데
해법이 뭘까요????
아니면 이럴때 듣기좋은 이지최면 추천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