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J305966


과학부장 누나가 조수랑 내기했다가 져버리고 


뷰지의 감각에 관련된 조수쿤의 실험에 협조하는 동음




과학부장 눈나 


당황하는거 존나귀여움


내기에서 져가지고 자존심 상했지만 쿨한척 하는거라던지


툴툴대면서도 생각보다 덤덤하게 실험 협조하는것도


꼴림포인트 



하지만


아스파라거스나 오이 토마토까진 그렇다 쳐도


갑자기 뷰지 감도 올리기랑


와사비같은걸 쳐 박아버려서


몰입이 좀 깨졌음



본인이 협조했다고는 해도 


구속당한채로 뷰지에 야채를 쑤셔박아지는 상황인지라 


거기서 느낄 아픔과 쾌락 그리고 그 자세한 감각을 


본인 입으로 설명 해야하는 부장누나의 그 수치심까지가


이 작품의 묘미라고 할수있지만...



감도 증가에 고구마? 랑 와사비 이후부터는 


고통의 비중이 너무 높아져버려서


꼴림포인트가 많이 날아갔다고 생각함



내가 료나성애자라 그것 역시 정말 꼴렸지만 좀 아쉽더라



극 후반에 하드하게 가더라도 그 전에


조수 쿤의 자지로 부장눈나를 한번 휘저어줬다면


부장누나 반응 진짜로 개꼴렸을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