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2554 듣고 왔는데
뭔가 전신이 기분좋긴한데
딱히 이게 한곳에 집중되거나 하지 않고 그냥 저릿저릿? 하고 말아버림
그냥 30분동안 숨만 헐떡거리느라 과호흡 올뻔했음

최면 몰입 자체는 존나 잘된거 같은데
뉴비쟝은 가버리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