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 라는게 시리즈 이름인거죠?

리뷰할땐 내용 위주로 해야할까요

물론 '언젠간' 리뷰해볼거라 장담은 못하고...

제 경험도로 뭐 목소리 음질 그런건 못할거같고....

그냥 우리말로 다 해석하는걸로 해볼까요?

그건 리뷰가 아니라 뭔가 따로 지칭하는게 있나?



1. 미치쿠사야 라는게 시리즈 이름인거죠?

2. 리뷰할땐 내용 위주로 해야할까요?(제 경험도로 뭐 목소리 음질 그런건 못할거같고)

3.그냥 우리말로 다 해석하는걸로 해볼까요?

그건 리뷰가 아니라 뭔가 따로 지칭하는게 있나?(이건 그냥 필요가 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