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 라는게 시리즈 이름인거죠?
리뷰할땐 내용 위주로 해야할까요
물론 '언젠간' 리뷰해볼거라 장담은 못하고...
제 경험도로 뭐 목소리 음질 그런건 못할거같고....
그냥 우리말로 다 해석하는걸로 해볼까요?
그건 리뷰가 아니라 뭔가 따로 지칭하는게 있나?
1. 미치쿠사야 라는게 시리즈 이름인거죠?
2. 리뷰할땐 내용 위주로 해야할까요?(제 경험도로 뭐 목소리 음질 그런건 못할거같고)
3.그냥 우리말로 다 해석하는걸로 해볼까요?
그건 리뷰가 아니라 뭔가 따로 지칭하는게 있나?(이건 그냥 필요가 없나?)
